비밀을 간직한 세계는 어째서 이토록 아름다운지···.

처음으로 마법을 발휘한 순간,
호그와트의 작은 탑에 놓여있는 기다란 깃펜이 당신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마법의 흔적을 따라 그어진 어린 마법사의 이름들은 모든 것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신 귀하에게 진심으로 환영의 말씀 드립니다.
귀하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는 걸 알려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필요한 모든 책과 비품 목록을 동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to the world

마법세계 World of Magic

끔찍한 소문 the Terrible Rumour

DAILY PROPHET 1927년 6월 21일

브룩 해리엇 충격 사건! 사악한 마법의 잔재?

공포의 목격담. ‘그들’이란 무엇인가? 이종족 돌연변이? 어둠의 마법?

오전 5시경 런던 외곽의 골목을 청소하던 상인 패리스 해먼드(51)에 의해 정체불명의 괴물이 발견되었다. 패리스 해먼드는 현재 조사를 마치고 세인트 멍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목격자의 진술 내용에 따르면 괴생명체에서는 다가갈 수 없을 정도로 고약한 냄새가 났으며 피부가 벗겨진 살점에는 구더기가 들끓고 있었다고 한다. 목격자는 자신이 다가가자 그것이 괴상한 소리로 울부짖었고, 그 모습이 마치 도움을 요청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더욱더 놀라운 사실은 그 후, 마법부에서 파견된 조사원에 의하면 괴생명체가 품고 있던 옷가지에서 시가와 성냥갑, 부러진 지팡이 등이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어둠의 마법 권위자들은 그것이 아주 사악한 마법이 실패한 잔재라고 말했으며, 그 ‘잔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다며 인터뷰를 거부했다.

반면, 루퍼 가문의 젊은 가주 매그니드 루퍼(37)을 선두로 한 무리가 “그들의 짓이다” “ 그들은 다른 마법사의 생명을 대가로 불멸을 얻을 것이다” ”마침내 그들이 강대하고 영원한 존재로 다시 태어나 이 세상을 지배할 것이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마법사는 “목격자의 진술에는 일관성이 없어 믿기 어려우며, ‘잔재’는 이 종족의 돌연변이일 뿐. 모든 것은 공포를 조장하여 현 정부의 신뢰를 떨어뜨리려는 괴소문”이라는 분위기다.

이에 마법부는 최근 급증한 [마법사 실종 사건]과 해당 사건에 연관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실종자들의 생존 여부와 소재 파악에 중점을 두고 발견된 ‘잔재’를 조사할 예정이며 인력을 충원하여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CLOSE